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모차르트 오르프 음악극-바스티엥 공연’ 성활리 개최 | 뉴스로
서울서초구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모차르트 오르프 음악극-바스티엥 공연’ 성활리 개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센터장 이영지, 이하 서초센터)는 지난 17일(금) 센터 건물 내 지하1층 대강당에서 서초 지역 어린이 대상 문화나눔사업 일환으로 ‘모차르트 오르프 음악극-바스티엥’ 무료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주변의 서초4동 공유어린이집과 연계한 어린이집 원생들과 그 외 서초구 관내 지역 어린이(만2세~초등학교 2학년) 약17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진행된 “모차르트 오르프 음악극-바스티엥” 공연은 오르프뮤직센터연구소 공연팀에서 어린이들에게 클래식 음악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모차르트가 12세 때 작곡한 오페라 ‘바스티엥’을 각색하여 진행됐으며, 관람한 어린이 모두가 함께 즐기며 높은 호응도를 보였다.

공연에 참석한 어린이들과 함께 온 어린이집 인솔 교사 및 학부모들은 “재밌었어요!”, “지역 내에서 좋은 공연을 관람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며 공연의 만족도를 표현했다.

이영지 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어린이 교육 · 문화 환경 조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는 기관 홈페이지(www.seochowomen.kr)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홈페이지 참조(www.seochowomen.kr)하면 된다. 문의: 02-522-5291.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