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너나들이 프로그램 운영 | 뉴스로
경북상주시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너나들이 프로그램 운영

성주군(군수 이병환)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관내 청소년 대상으로 2022년 12월 3일 토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너나들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너나들이’라는 뜻은 순우리말로 서로 너니 나니 하면서 허물없이 지낸다는 뜻으로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성주군 청소년에게 허물없이 방문하여 필요시 상담을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인식을 넓히고자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작년에 성황리에 끝나 올해는 더 풍성하게 돌아왔다.

너나들이 프로그램은 12월 3일 토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오고 싶은 시간에 방문하여 크리스마스 디폼블럭만들기(코스1), ‘나’ 알아가기 심리검사(코스2), 포토부스에서 친구와 함께 인생샷!(코스3), 2022년 나에게, 너에게(코스4), 미션!!공을 넣어서 점수 더하기(코스5) 등 총 5가지 코스의 미션 성공하면 각 코스별로 스탬프를 받아 스탬프 5개를 다 모으면 선물뽑기를 통해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 또한 자녀와 함께 참여한다면 학부모 참여도 가능하다.

너나들이 프로그램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는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페이스북 통해 확인하면 된다.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054-931-1398)는 성주군에 거주하고 있는 9세에서 24세의 청소년과 그 가족이라면 청소년 전화 1388, 채팅상담(카카오톡 채널)과 센터 방문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