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가야산역사신화공원 포토존 설치 | 뉴스로
경북성주군

성주군, 가야산역사신화공원 포토존 설치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가을단풍 명소로 알려진 가야산역사신화공원 일대, 상아덤마당과 정견모주길에 글자조형물을 비롯한 포토존 10여 곳을 설치했다.

가야산역사신화테마관 옥상정원 상아덤마당에 설치된 메인 조형물인 ‘상아덤마당‘의 ‘ㅁ’글자를 계단 형태로 제작하여, 올라가 사진을 찍으면 가야산의 푸른 하늘과 자연경관이 조화를 이루어 방문객들에게 인생사진을 제공한다. 맞은편에는 3대 문화권 사업의 일환으로 특색 있는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감성 돋는 캠핑 포토존이 설치되었다. 감성 돋는 캠핑 포토존은 11월 말까지 운영된다.

또한 상아덤마당 뒤편 정견모주길로 이어지는 입구에 설치된 초록, 주황의 ‘정견모주길’ 글자조형물도 가을 성주 가야산을 찾아온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견모주길 데크로드의 주요 구간에는 ‘초록이 빛나는 시간’, ‘맑은 공기, 푸른 마음’,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등 자연을 담은 문구가 적힌 가랜드로 힐링 공간을 조성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설치된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들이 널리 알려져 가야산역사신화공원에 활기를 불어넣기를 바란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성주 가야산에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업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