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신매시장, 배달용 패키지 상품 ‘신나고양품’ 13종 출시 | 뉴스로
대구수성구

수성구 신매시장, 배달용 패키지 상품 ‘신나고양품’ 13종 출시

대구 수성구 신매시장은 배달용 패키지 상품 ‘신나고양품’ 13종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판매한다.

‘신나고양품’은 ‘신매시장에서 나는 고품질의 상품’이라는 뜻으로 신매시장 대표 점포들의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포장 상품이다. ‘1분 상차림’ 반찬 8종, 떡 3종 등 총 13종으로 5천원에서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조리 및 섭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시장에서 당일 생산된 제품을 포장 용기에 담아 판매하기 때문에 고객은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신매시장 배달대행서비스인 ‘Go배달’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시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7월부터 실시한 신매시장 배달대행서비스 ‘Go배달’는 약 4개월 만에 배달 2,000건을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발맞춰 준비한 배달 패키지 상품 ‘신나고양품’은 전통시장의 새로운 수익 창출에 기여할 전망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배달용 패키지 상품 ‘신나고양품’ 출시로 시장의 배달 수요 증가와 수익 창출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을 강구하고 전통시장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