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 ‘제3회 수원둥이 가족동요제 UCC 공모전’ 작품 접수 | 뉴스로
수원특례시

수원특례시, ‘제3회 수원둥이 가족동요제 UCC 공모전’ 작품 접수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가 오는 22일 오후 11시까지 ‘제3회 수원둥이 가족동요제 UCC(동영상) 공모전’ 신청을 받는다.

수원특례시 거주 영유아의 가족, 어린이집(수원시 소재 어린이집)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요(창작·국악동요) 1곡을 부르는 동영상을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영유아 포함 2인 이상 출연해야 하고, 동요는 1절만 부르면 된다. 팀원 간의 화합, 표현의 창의성, 아름다운 하모니 등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영유아 가정’, ‘어린이집’ 2개 부문별로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5팀씩을 선발한다.

동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거나 웹하드(www.webhard.co.kr) 업로드 후 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ytchildcare.or.kr) ‘가정양육지원 – 부모교육 및 체험활동 – 교육신청’에 게시된 ‘제3회 수원둥이 가족동요제 UCC 공모전’ 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동영상 제출 여부 등 작성)를 제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포스팅 해시태그(단어 앞에 #를 넣어서 표시)와 웹하드 아이디·비밀번호 등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영유아 가정의 힐링을 돕고, 행복한 양육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비대면 가족동요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12월 1일에 수상자를 발표하고, 8일에 시상 할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