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목동청소년센터, 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회원모집 | 뉴스로
서울양천구

시립목동청소년센터, 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회원모집

서울특별시 양천구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옥화)는 지역사회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4월 1일부터 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의 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언어사회, 외국어, 미술, 수학과학탐구력, 음악, 오감신체활동 및 성인 취미문화 등 총 7개 영역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과 지역사회의 시민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2020년 봄학기에는 지난 학기 센터의 만족도 조사, 요구 조사를 바탕으로 ‘역사로 쓰는 그림일기’, ‘마음 그리고 나누기’, ‘골드버그 창의과학’, ‘바리스타 티&라떼아트 심화반’ 등의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외에도 동아리 활동 지원, 생활 스포츠, 청소년 사업, 상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요구에 부합하는 청소년 사업 및 평생학습 기관의 중심으로 거듭날 것을 기대한다.

평생교육 봄학기 접수는 기존회원은 3월 16일, 신규회원은 3월 25일부터 시작되며 온라인과 현장 방문으로 접수가 진행된다.  현재 목동청소년센터는 코로나19 심각단계 격상에 따른 선제적 대응으로 3월 9일까지 휴관을 실시하고 있으며,  휴관 및 접수에 대한 변경 안내는 2642-1318 또는 목동청소년센터(www.wawa.or.rk)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