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목동청소년센터, 비대면ㆍ온라인 청소년활동 전문강사 공개 모집! | 뉴스로
서울양천구

시립목동청소년센터, 비대면ㆍ온라인 청소년활동 전문강사 공개 모집!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옥화)은 2021년 청소년사업 운영에 앞서 비대면, 온라인 형식으로 청소년활동을 운영하고 강의를 진행할 수 있는 전문강사를 모집한다.

센터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강의할 수 있는 전문강사와 본인의 강의를 영상으로 촬영, 편집하여 제작할 수 있는 강사를 모집하여 위드 코로나시대에 맞추어 온라인 활동의 폭을 넓히고자 한다.

모집 분야는 마술, 역사, 과학, 영상, 환경 등 자유분야이며 각 분야와 관련된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응시가 가능하다.

이력서와 강의계획서, 자격증 각 1부를 제출하면 되며, 본인 명의의 사업자를 운영하고 있을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서류는 센터 이메일(wawa_1318@naver.com)로 제출하면 되며 현재 모집 중으로 12월 31일(목)까지 응시 가능하다.

서류 제출 후에는 서류 검토 후 관련한 청소년사업이 개설 될 때에 강사계약을 채결하여 채용이 진행된다.

강사채용 확정 후 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조회 동의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를 제출하며, 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조회 결과 채용이 취소될 수 있다. 또한 제출한 서류의 내용이 부적격하거나 허위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도 취소될 수 있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비대면, 온라인 청소년활동 확대를 통해 청소년사업의 영역을 넓히고 청소년활동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앞장설 예정이다.

센터는 청소년사업, 생활스포츠, 평생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여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풍성한 지역사회의 자원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문의 02-2642-1318)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