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목동청소년센터 자치기구와 동아리가 한자리에 모였다! | 뉴스로
서울양천구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자치기구와 동아리가 한자리에 모였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옥화)은 8월 31일 토요일, 시립목동청소년센터에서 ‘청소년 자치기구 및 동아리(이하 WAWA동아리연합회) 단합대회, MOD STOR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WAWA동아리연합회 단합대회는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소속 자치기구 및 동아리가 한 곳에 모여 기부 프로그램, 팀빌딩 프로그램, 네트워크 형성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동아리 간 친목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WAWA동아리연합회 소속 청소년이 서로 소통하고 관계를 형성하여 차후 활동을 진행할 때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청소년 간의 친밀감 증진에 집중하였으며, 청소년이 내면성장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참가 자치기구는 청소년운영위원회 WAWA청소년아지트,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DIY, 청소년기자단 목청소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아동폭력예방동아리 CFAcc동화, WAWA문화예술동아리 포함 총 80여명의 청소년이 참석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이 기부한 장난감 등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에게 기부할 예정이며 100여개의 장난감이 소외계층 아동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옥화 시립목동청소년센터 관장은 “2019년 WAWA동아리 연합회가 활성화된 것처럼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열심히 활동해줬으면 한다”고 전했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에서는 평생교육프로그램, 생활체육프로그램, 청소년활동프로그램 등 청소년을 위한 많은 활동이 운영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