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전용공간 ‘WAWA 청소년아지트’ 운영 | 뉴스로
서울양천구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전용공간 ‘WAWA 청소년아지트’ 운영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재영)는 청소년들만을 위한 전용공간이 ‘WAWA청소년아지트’를 올 1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청소년들만을 위한 전용공간의 필요성을 느꼈고 청소년들이 아무런 조건이나 제약없이 활동할 수 있는 공간 기획에 총력을 기울였다. 그결과 올 해 1월부터 2월까지 임시 오픈의 기간을 거쳐 청소년전용공간을 운영 중에 있다.

청소년전용공간 ‘WAWA청소년아지트’는 각종 오락시설들이 즐비한 Game Zone, 무료 노래방부스가 설치된 Music Zone, 독서와 컴퓨터 이용이 가능한 Book Cafe, 댄스동아리들을 위한 Dance Zone, 자치기구 및 동아리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실의 이용은 무료이며 오로지 청소년들만이 이용할 수 있다.

WAWA청소년아지트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9시에서 오후8시까지 운영중이며 항시 운영인력이 대기하고 있어 안전에 있어서도 철저히 관리하에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청소년들을 위한 시설 관리와 운영에 총력을 다하며 각종 프로그램 개발에도 힘써 지역사회 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