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목동청소년센터, 2020년 학교특별활동 참여학교 모집 | 뉴스로
서울양천구

시립목동청소년센터, 2020년 학교특별활동 참여학교 모집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옥화)은 2020년 학교연계사업의 일환으로 학교특별활동(CA)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교를 모집한다.

센터는 청소년들의 자기계발을 돕는 진로활동, 문화 활동, 체육 활동의 다양한 청소년 학교특별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소년의 전인격적인 성장을 돕고 있다.

2020년 학교특별활동 프로그램은 2020년 3월부터 12월까지 양천구와 강서구 관내 중 ·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센터 강의실 뿐만아니라 학교 교실에서도 진행가능하다.

2019년 강서구, 양천구 일대의 5개교 1,147명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드론, 바둑, 방송댄스, 클레이아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만족도 조사 결과 참가 청소년의 81%가 프로그램에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0년 학교특별활동 프로그램은 2월 현재, 참가 학교를 모집 중이며, 참가를 희망할 경우, 신청서에 신청하고자 하는 프로그램명과 진행 일자 등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 가능한 활동명과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awa.or.kr)을 참고하면 된다.

서울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지역사회 학교와의 연계를 통해 지역 내 청소년 수련시설로서 역할을 확립하고 건전한 청소년 활동의 장을 마련하는 데에 앞장설 예정이다.

센터는 청소년사업, 생활스포츠, 평생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여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풍성한 지역사회의 자원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문의 02-2642-1318)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