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목동청소년센터, ‘WAWA 착한마을축제’ 개최 | 뉴스로
서울양천구

시립목동청소년센터, ‘WAWA 착한마을축제’ 개최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대면축제를 통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우울감에서 벗어나고 함께 즐기는 축제를 운영하고 발생한 수익금을 기부를 통해 건전 청소년을 육성하기 위한 ‘WAWA 착한마을축제’를 오는 18일(토) 개최한다.

이번 WAWA착한마을축제에는 총 15개의 체험부스로 중고마켓, 구슬공예종이비누체험, 마스크꾸미기체험, 개인-진로상담, 필통 만들기 체험, 초코라떼체험, 수경식물체험, 스칸디아모스체험, 전통문화체험, 나만의액자꾸미기, 풍선아트체험, 운영부스, 머그컵만들기, 로봇코딩체험, 3D펜체험을 운영한다.

체험부스를 7개 이상 체험 완료 후 운영부스에서 교환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1등 상품으로는 무선 이어폰 2등 상품으로 LEGO가 증정될 예정이다.

본 행사를 준비한 시립목동청소년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간을 이번에 축제를 통해 극복하고 양천구 내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청소년센터가 지역사회 속에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에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WAWA착한마을축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02-2642-1318(내선3))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