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목동청소년센터, YOU익 YOU해 청소년전파단 청소년전파단 참가자 공개 모집 | 뉴스로
서울양천구

시립목동청소년센터, YOU익 YOU해 청소년전파단 청소년전파단 참가자 공개 모집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재영)는 다음달 3일(일)까지 ‘YOU익 YOU해 청소년전파단’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YOU익 YOU해 청소년전파단’는 청소년이 직접 지역사회 및 학교의 유익하고 유해한 환경을 찾아 유익한 환경은 널리 알리고 유해한 환경은 개선 하는 프로젝트이다.

참가 대상은 서울시에 거주하는 소재 중·고교 재학 중인  13세 이상 18세 이하 청소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활동기간은 4월부터 10월까지 운영되며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청소년이 주체적으로 유익한 환경을 찾아 널리 알리고 유해한 환경은 지도 및 영상을 배포하여 안전하고 살기 좋은 환경 개선을 펼치는 내용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는 참가 QR코드를 확인하여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전체 일정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재영 관장은 “양천구 주민참여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진행되는 YOU익 YOU해 청소년 전파단 활동이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기관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02-2642-1318 내선3)으로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