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 온라인 만찬회 ‘먹고놀아:ZOOM’ 성료 | 뉴스로
경기시흥시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 온라인 만찬회 ‘먹고놀아:ZOOM’ 성료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에서는 청소년동아리들이 한해를 정리하고 내년도 활동을 다짐해 볼 수 있는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송년파티를 진행하여 동아리연합활동에 대한 소속감을 부여하고자 송년파티 ‘먹고 놀아줌(ZOOM)’을 진행했다.

지난 11월 28일(토)에 진행 된 송년파티 ‘먹고놀아줌(ZOOM)’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14시부터 시흥시청소년수련관 2층 체육관에서 온라인 화상채팅 프로그램인 ZOOM을 이용하여 진행됐다.

이날 송년파티에서는 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 인원 80여명이 참가하여 온라인으로 이뤄지는 이벤트 및 다양한 게임에 참가하여 평소에 쌓인 스트레스 해소와 온라인을 통한 여가활동이었다는 점에서 의미 있었다.

특히,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내년도 동아리연합회 활동방향에 대한 안내가 함께 이뤄져 코로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어려웠던 동아리 활동 활성화를 위한 동기 또한 함께 부여됐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었다.

시흥시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처음으로 이뤄진 온라인 송년파티였지만 많은 청소년동아리들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내년도 활동에 대한 다짐도 함께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더욱더 의미를 더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