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제2차 검정고시 고사장 아웃리치 실시 | 뉴스로
경북안동시

안동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제2차 검정고시 고사장 아웃리치 실시


안동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지난 8월 11일 길주중학교에서 ‘2022년 제2차 검정고시 고사장 아웃리치’ 를 실시했다.

이번 고사장 아웃리치(찾아가는 거리상담)는 안동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응시하는 25여 명의 학생을 비롯해 경북도 각 지역에서 응시한 학교 밖 청소년들을 응원했다. 또한 학교 밖 청소년의 조기 발굴, 안전망 구축을 위해 지원센터의 다양한 서비스를 홍보했다.

안동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검정고시 학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지원을 포함한 학습 지도와 상담 지원, 자격증 취득 지원, 취업 지원, 자기계발 프로그램, 건강검진, 급식 지원 등 상시 운영하며,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여성가족부에서 지원하고 안동시가 운영하는 안동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만 9~24세의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이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학교 밖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다.

프로그램 참여 및 문의는 안동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54-841-7937)으로 연락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