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북새통 樂(락)키박스 이벤트 실시 | 뉴스로
경북안동시

안동시, 북새통 樂(락)키박스 이벤트 실시

안동시(시장 권기창)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경북북부권관광진흥협의회는 경북 북부권 11개 시·군(안동, 영주, 상주, 문경, 의성, 청송, 영양, 영덕, 예천, 봉화, 울진)의 특산품을 활용한 「북새통 樂(락)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락키박스 이벤트는 경북 북부권 11개 시·군의 우수한 특산품을 럭키박스에 담아 SNS 댓글달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증정하는 온라인 홍보 마케팅 행사이다.

오는 11월 3일까지 한 달간 경북 북부권 관광 관련 댓글달기 1차 이벤트가 진행되고, 이어서 락키박스 당첨자를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2차 락키박스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스타(@gbnadri_event), 페이스북(@ganadri_event), 블로그(https://blog.naver.com/gbnadri) 3개 SNS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1차 락키박스 이벤트는 ‘경북 북부권 11개 시·군 여행 후기’, ‘가고 싶은 경북 북부권 여행지’,‘락키박스를 받고 싶은 이유’중 하나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10명에게 1~5만 원 상당의 락키박스를 증정한다. 2차 락키박스 이벤트는 1차 당첨자를 대상으로, 락키박스 수령 후 본인의 SNS에 ‘수령후기 및 특산품 소개’를 업로드하면 베스트 리뷰 작성자 20명에게 특별한 락키박스를 발송한다.

안동시는 생강, 마, 사과, 쌀 등을 활용한 대표 특산물과 함께 지역 관광명소를 홍보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북새통 樂(락)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우리 지역과 경북 북부권의 숨겨진 여행지를 소개하고, 지역의 우수한 특산품을 홍보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