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립 웅상도서관, ‘바람 목소리’ 북콘서트 | 뉴스로
경남양산시

양산시립 웅상도서관, ‘바람 목소리’ 북콘서트

양산시립 웅상도서관은 다양한 형태의 인문학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인문독서를 장려하기 위해 오는 7월 10일 오후 3시 웅상도서관 지하공연장에서 ‘바람 목소리’ 북콘서트를 운영한다.

소설 ‘바람 목소리’는 말도 통하지 않는 타국 땅 일본에서 살아남기 위해 힘든 싸움을 계속했던 재일동포 1세대와, 우는 것조차 허용되지 않았던 나날을 한결같이 살아낸 제주도민들, 그 분들 곁으로 조금이나마 다가가고 싶은 마음에서 작가가 써 내려간 이야기로, 이번 북콘서트는 전문 공연팀의 공연과 함께 「바람 목소리」의 저자인 김창생 작가와 직접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창생 작가는 1951년 일본의 재일동포 최대 거주지역인 오사카의 이카이노에서 태어나고 자란 재일 2세로 현재 양산시 평산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나의 이카이노’, ‘제주도에서 살면’, ‘바람 목소리’등의 저서가 있다.

「바람 목소리」 북콘서트는 양산시민이면 누구나 6월 30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누리집(http://lib.yangsan.go.kr/) 및 전화로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웅상도서관(055-392-5952)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