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경상남도민체육대회 기간 양산관광홍보 추진 | 뉴스로
경남양산시

양산시, 경상남도민체육대회 기간 양산관광홍보 추진

경남지역 최대 스포츠축제인 제61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가 8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양산시에서 열린다.

개최지인 양산시는 관광홍보를 위해 주요관광지 입장료 및 이용료 특별할인에 나선다. 연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양산의 주요사찰인 통도사와 내원사는 대회 기간 동안 사찰방문객들에게 입장료 1,000원 할인하여 우수한 문화유산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에덴밸리’에서는 ATV, 서바이벌사격체험, 버기카, 카트레이싱 등 각종 체험활동 시설 이용료를 5~27%까지 할인하여 양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한국궁중꽃박물관’은 행사기간을 포함한 12월 31일까지 에밀갈레 특별기획전 ‘Art of Glass 꽃으로 피어나다’ 관람료를 할인하고 있다.

양산시는 주요관광지 입장료 및 이용료 특별할인 외에도 주경기장인 양산종합운동장 외부공간에 관광홍보부스를 운영하여 지역관광 홍보에 나설 예정이며 통도사, 내원사뿐만 아니라 황산공원, 시립박물관, 양산타워 등의 관광지에 관광안내원 및 문화관광해설사를 배치하여 양산을 여행하는 방문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신속한 관광정보를 제공한다.

이에 양산시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와 안내서비스 제공을 통해 양산의 아름다운 명소들을 알리고 지역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