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고객만족 향상 위한 민원 CS교육 실시 | 뉴스로
경기연천군

연천군, 고객만족 향상 위한 민원 CS교육 실시

연천군(군수 김덕현)은 연천도서관 시청각실에서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민원 CS교육을 실시했다.

코로나19 이후 2년 만에 집합교육으로 진행된 이날 교육은 2020년 이후 임용공무원 153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직원 및 고객과 통하는 소통법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오전, 오후 2회에 걸쳐 진행된 교육은 ‘에듀이룸컨설팅’ 대표 김민경 강사를 초빙해 소통에 대한 이해 및 사례를 적용한 소통법, 이를 위한 실천다짐 등에 관한 내용으로 이뤄졌다.

박종민 연천부군수는 특강을 통해 민원대응 답변 요령, 민원 갈등관리 등 실무현장에서 유용한 업무 요령을 전달하며 “이번 교육이 군민의 관점에서 공감하고 소통하는 공직자의 자세를 확립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주제로 CS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코로나19로 인해 복잡해지는 민원 수요에 대응함으로써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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