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상반기 영암행복일자리 및 지역공동체일자리 사업 신청 접수 | 뉴스로
전남영암군

영암군, 상반기 영암행복일자리 및 지역공동체일자리 사업 신청 접수

영암군(군수 우승희)은 ‘2023년 상반기 영암행복일자리 및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의 참여자를 2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일자리사업의 근무기간은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이며 행정사무보조, 주요 관광지 및 체육시설 환경정비 등에 총 109명이 참여할 예정으로, 참여 희망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주소지 읍‧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인 영암군민 중 가구소득이 기준중위소득 70% 이하이면서 가족 합산 재산이 4억 원 이하인 사람으로, 1세대 2인 참여자, 공무원의 배우자와 자녀, 최근 3년 이내 타 재정지원사업 2회 이상 반복 참여자 등은 참여가 제한된다.

영암군은 참여자의 자격요건 및 근로 능력, 재산‧소득액, 공공일자리 참여 횟수 등을 고려한 자격심사를 거쳐 참여자를 최종선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암군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영암군청 일자리경제과 사회적일자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영암군 관계자는 “공공일자리사업 취지에 맞는 참여자를 선정해 취업 취약계층의 경제적 안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