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예술문화 발표회’ 개최 | 뉴스로
경북영주시

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예술문화 발표회’ 개최

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도선스님)은 30일(금) 오후 3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체육관에서 “2018년 예술문화 발표회”를 개최했다.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장애인가족,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2018년 한 해 동안의 활동에 대한 격려와 감사를 통해 복지관의 발전 및 상호 간 친선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행사에서는 장애인복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패와 감사패 전달, 내빈 축사 등의 기념식을 가졌고, 2부 행사에서는 복지관 이용 장애인들이 준비한 다양한 공연과 복지관 직원들의 흥겨운 축하 무대가 이어졌다.

영주시 관계자는 “송년회를 겸해 마련된 오늘의 행사가 2018년 한 해를 잘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생활 하는 데 있어 어려움이 생기지 않도록 보다 세심한 정책을 수립하고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영주시 장애인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장애인들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함으로써 지역 장애인들의 행복한 변화를 이끌어내고, 이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줌으로써 보다 나은 미래를 지향하는 복지관으로 운영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