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풍기특산물영농조합법인, 엑스포 입장권 2000매 구매 약정 체결 | 뉴스로
경북영주시

영주시, 풍기특산물영농조합법인, 엑스포 입장권 2000매 구매 약정 체결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풍기특산물영농조합법인(박관식 대표)과 입장권 2000매 구매 약정을 했다고 19일 밝혔다.

풍기특산물영농조합법인은 소백산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1995년 창업이래 인삼을 직접 또는 계약 재배하여 우수한 품질의 원삼을 선별 및 가공하는 홍삼전문제조기업이다. 또한, 영주시 발전을 위해 생필품 및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박관식 대표는 “지역에서 열리는 국제행사에 보탬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풍기 인삼의 우수성을 전 세계로 널리 알리는 엑스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남서 시장은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큰 도움을 주신 박관식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엑스포 개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영주관내 신협,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