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농특산물 쇼핑몰 추석맞이 특별할인 진행 | 뉴스로
경북영천시

영천시, 농특산물 쇼핑몰 추석맞이 특별할인 진행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2019년 추석맞이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를 온라인 쇼핑몰인 ‘별빛촌장터’에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 택배가 가능한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14일간 실시하며, 입점 상품 20%할인과 무료 배송을 실시하고 회원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하여 재구매시 5%를 할인 받을 수 있어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영천시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장터’는 복숭아, 포도, 배, 사과, 쌀, 한우 등 신선농산물과 전통장, 식초, 사과즙, 양파즙, 포도즙 등 농산가공품, 양잠제품, 한방제품 등 영천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특산물 등 88개 농가, 총 142개 제품들이 입점하고 있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충족하고 있다.

추석 선물과 제수용품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특별할인 행사 기간을 이용하면 우수한 영천의 농특산물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고객과 농가가 직거래를 통한 방식으로 운영되며, 할인행사를 통해 입점 농가는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높여줌으로서 지속적인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천시는 쇼핑몰을 통한 직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입점 농가 교육을 실시해 상품 품질 향상과 대도시 광고, sns 홍보, 배너 광고 등 쇼핑몰 홍보와 고객들의 재구매율 높이기 위해 적립금 지원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