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제2회 예천 활 서바이벌 대회 개최 | 뉴스로
경북예천군

예천군, 제2회 예천 활 서바이벌 대회 개최

예천군에서는 재미와 스릴이 있는 활스포츠 게임, 활 서바이벌대회가 10월 13일(토) 예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활 서바이벌 대회는 10월 12일(금)부터 10월 14일(일)까지 개최되는 2018 예천장터 농산물대축제 기간에 진행되며,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활쏘기 5종체험과 플리마켓 행사도 진행된다.

2회째를 맞는 이번 예천 활 서바이벌대회는 활을 이용한 서바이벌과 피구 규칙이 합해진 새로운 활스포츠 게임으로 팀워크가 중요한 스릴 만점 게임이다.

2017년 예천세계활축제에서 제1회 활 서바이벌대회를 진행한바 있으며, 참가팀이나 관람객들 모두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5명이 한 팀으로 50팀 25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고, 일반인, 단체, 가족(초등 이상)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활을 처음 쏘는 사람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팀당 30,000원이며 토너먼트 경기로 진행돼 1등 ~ 5등까지 시상금이 수여되며, 참여팀 중 팀나이 최소, 최고령팀 2팀에게도 특별상이 주어지는 등 총125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아울러, 활쏘기 5종체험으로 양궁체험, 국궁체험, 3D동물맞추기, 호버볼 맞추기, 말에서 활쏘기 체험이 펼쳐지며, 예천엄마들이 직접 만든 생활 소품을 비롯해, 의류, 장난감, 푸드트럭 등 플리마켓 행사도 함께 진행돼 풍성한 활과 놀이가 있는 즐거운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