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엔케이, 신종 코로나 대비 시크릿존 청결제 ‘블루밍’클라우드 펀딩 진행 | 뉴스로
산업일반

오엔케이, 신종 코로나 대비 시크릿존 청결제 ‘블루밍’클라우드 펀딩 진행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스스로 몸을 지키자”는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가족은 물론 연인 간 애정 표현도 자제하는 분위기다.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최근 ‘코로나 19 사태’의 장기화 가능성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시크릿존 위생 관리 청결제 브랜드 ‘블루밍 시리즈’을 론칭하고, ‘로즈미’와 ’나이트’를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공식 출시에 앞서 와디즈로 첫 선을 보인 블루밍(Blooming) 시리즈는 여성 전용 에센셜 오일 ‘블루밍 로즈미(5ml)’와 미스트 타입의 ‘블루밍 나이트(10ml)’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휴대와 사용이 간편해 신속하게 시크릿존을 위생적이고 산뜻하게 관리 할 수 있다.

블루밍 로즈미는 불가리안 로즈향을 베이스로 장미, 국화, 라벤더, 제라늄, 로만 카모마일 등 에서 추출한 토종약초와 아로마를 함유해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물로 씻어내야 하는 기존 여성청결제와 달리 블루밍 로즈미는 속옷이나 팬티라이너에 1~2방울씩 떨어뜨려 사용하는 오일 제형이다.

시크릿존 뿐 아니라 입욕 또는 좌욕 시 온수에 희석하여 입욕제처럼 사용하거나, 귓불, 겨드랑이에 소량을 떨어트려 향수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블루밍 나이트는 비자나무 추출물 등 8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산뜻하고 싱그러운 숲의 향기를 선사하는 아로마 미스트다. 여성은 물론 남성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중성적인 향(香)이 특징이다.

설명환 오엔케이 커뮤니케이션부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결국 ‘데이트족’의 데이트까지 자제하게 만드는 분위기다”면서 “청춘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독일 프리마베라社의 데메테르(Demeter, 자연추출 원료)를 기반으로 지난 20여 년 간 국내 그루밍족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천연 아로마 전문기업 앤디’의 원천 특허 기술로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는 목표 펀딩 금액을 100% 이상 달성해야 후원자에게 상품 판매·배송이 가능한 리워드 방식의 펀딩 채널이다. 오엔케이는 4월 공식 런칭 전 와디즈 펀딩을 통해 특별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