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장령산 자연휴양림, 시설 예약 바뀐다. | 뉴스로
충북옥천군

옥천군, 장령산 자연휴양림, 시설 예약 바뀐다.

옥천군(군수 김재종) 장령산자연휴양림에 대한 시설 예약이 오는 10월 31일부터 전국 자연휴양림 예약 통합플랫폼 ‘숲나들 e’에 통합된다.

이에 따라 기존에 장령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 예약사이트는 운영을 중지하며,‘숲나들 e’홈페이지를 통해 시설 예약을 할 수 있다.

‘숲나들 e’는 산림청에서 주관하는 전국 자연휴양림 예약 통합 플랫폼으로 국·공·사립 자연휴양림이 통합한 포털을 구축하여 국민 이용 불편을 해소하고 다양한 휴양림을 원스톱서비스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한 번의 회원가입을 통해 장령산자연휴양림 뿐만 아니라 전국에 모든 휴양림을 예약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기존 비회원 제로 운영하던 장령산 자연휴양림은‘숲나들 e’에서 통합회원 가입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게 됐다.

통합 일정에 따라 오는 10월 3일 휴양림 정기 예약 일에는 기존과는 달리 10월 30일 이내의 시설만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 시 주의가 필요하다.

옥천군청 관계자는 “이번 휴양림 홈페이지 통합에 따른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림복지 휴양시설을 조성하여 방문객에게 최고의 휴양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0월 31일 이후 모든 시설 예약은 통합된 ‘숲나들 e’통합 홈페이지에서 가능 하니, 예약 당일에 원활한 홈페이지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사전에 꼭 통합 홈페이지를 방문 후 회원가입을 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장령산 자연휴양림은 10월 1일부터 시설사용료 변경 및 다양한 할인제도 확대 및 산림복지서비스 제공을 예정하고 있어 장령산 자연휴양림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