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시티투어, 카카오T에서 예약가능하다 | 뉴스로
전북완주군

완주군 시티투어, 카카오T에서 예약가능하다

‘완주 시티투어버스’를 카카오T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27일 완주군(군수 박성일)은 매주 토요일 운영하는 ‘시티투어버스’ 예약을 ‘카카오 T(셔틀)’ 앱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는 한국관광공사와 ㈜카카오모빌리티가 ‘지역상생 및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통해 카카오T(셔틀) 플랫폼에서 지역 시티투어 예약서비스를 가능하도록 지원받은 것이다.

이에 따라 오는 7월2일까지 카카오T 앱을 통해 완주 시티투어버스를 예약할 경우 투어이용료와 점심식사비를 포함해 당초 1만4000원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7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방법은 모바일에서 카카오T(셔틀) 앱 ‘셔틀’ 메뉴에서 ‘완주시티투어’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코레일 열차를 이용해 참여하는 경우에는 코레일홈페이지(https://www.letskorail.com) ‘여행상품’코너에서 예약하면 5~10% 열차이용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BTS 화보 주요 촬영지 중심으로 구성된 완주시티투어는 오전 9시20분에 익산역을 출발해 삼례문화예술촌, 위봉산성, 소양오성한옥마을 등을 둘러보고 오후 6시에 최종 익산역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문화관광해설사의 재미난 해설과 함께 진행되는 투어버스는 작년에 이어 매회 매진되는 인기 상품으로 올해는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총 250여명이 참여하였다.

기타 자세한 시티투어 상품 설명과 예약 안내는 완주군관광마케팅지원센터(063-290-3930)에 문의하시면 된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코로나19 완화로 일상회복세로 가고 있는 이 좋은 계절 완주로 가벼운 나들이 적극 추천 드린다”며 “앞으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완주여행상품을 예약하고, 착한 가격으로 실속있는 알찬 여행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