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소중한 정성을 담아 백일홍 꽃묘를 심다! | 뉴스로
강원평창군

우리의 소중한 정성을 담아 백일홍 꽃묘를 심다!

오는 6월 29일(오전 6시) 평창읍 종부리 둔치(평창읍 제방길 81) 평창백일홍축제장 일원에서는 평창읍(읍장 이용배)이 준비한 ‘2019 평창백일홍축제 꽃묘 식재 자원봉사’행사가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및 주민 등 약 3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이번 자원봉사 행사는 이번 9월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 간 열릴 2019 평창백일홍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환희와 낭만의 백일홍 꽃밭을 조성하기 위해 열리며, 관내·외 각급 기관·단체장, 가족봉사단, 공무원 등 많은 주민의 참여 속에 진행된다.

이렇게 평창읍뿐만 아니라 평창군 내 기관·단체·개인에서도 이번 식재 행사에 참여를 신청해 지역 발전과 상생, 그리고 번영을 바라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줘 주위에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 날 모인 봉사자들은 축제장 내 여러 구역에서 약 20만주의 백일홍 꽃을 축제장에 심으며, 기존과는 다른 신규 품종을 일부 심어 더욱 더 볼거리가 풍부하고 새로운 변화를 줄 예정이다.

이용배 평창읍장은 “다섯 번째를 맞이하는 평창백일홍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준비한 이번 식재 행사를 통해 우리 평창읍의 대표적인 축제로 발돋움하고 있음을 참가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올해에는 더욱 더 새롭고 발전된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