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21년 상반기 문화관광체육 민간보조금 공모 | 뉴스로
울산광역시

울산시, 2021년 상반기 문화관광체육 민간보조금 공모

울산시(시장 송철호)는 ‘2021년 상반기 문화관광체육 육성 공모사업 지원계획’을 1월 11일 공고하고 오는 25일까지 신청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민간보조금 공모사업’은 법인 또는 단체 등 민간단체를 공모 절차에 의해 보조사업자로 선정해 지원하는 사업을 말한다.

올해 상반기 지원 규모는 지난해 대비 2억 5,000만 원 증액된 7억 원이며, 공모 분야는 문화예술, 관광진흥, 체육지원 사업이다.

지원 대상 및 자격은 법령 또는 시 조례상에 지원규정이 있는 단체 또는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이나 단체로서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어야 하고 법인이 아닌 단체일 경우 대표자나 관리인이 있어야 한다.

다만, 보조금 지원 없이 자체적으로 사업수행이 가능하거나 친목이나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또는 특정정당,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거나 특정 종교의 교리전파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단체는 오는 1월 25일까지 신청서, 사업계획서, 보조사업자 소개서 등을 첨부해 신청하고자 하는 사업의 문화관광체육국 담당부서를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청 누리집(www.ulsan.go.kr)의 시정소식-고시공고란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보조 사업별 소관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