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동구 어린이 ON택트 큰잔치’ 선물증정행사 | 뉴스로
울산 동구

울산 동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동구 어린이 ON택트 큰잔치’ 선물증정행사

울산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쳤던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해주고자 5월 4일 동구 바드래 공원 일원에서 영유아 1000명을 대상으로 초콜릿 메달과 대형바람개비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선물증정행사는 울산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의 제100회 어린이날 기념 ‘동구 어린이 ON택트 큰잔치’ 중 하나로 열린 것이며, 선물증정행사와 더불어 비대면 가족레크레이션 행사인 ‘랜선놀이터’,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 ‘어린이날 뭐하고 놀았니?’로 진행된다.

울산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 김미영 센터장은 “이번 행사가 제100회 어린이날을 기념하고, 동구 관내 영유아와 부모가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구의 행복 육아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랜선놀이터’는 울산 동구에 거주 중인 영유아 및 부모 200가족을 선착순으로 신청받아 5월 2일부터 7일까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했던 행복한 순간의 사진을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는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 ‘어린이날 뭐하고 놀았니?’는 오는 20일까지 접수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울산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udsc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