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도서관, 연말 문화행사 풍성 | 뉴스로
울산울주군

울주군 도서관, 연말 문화행사 풍성

울산 울주군(군수 이순걸) 도서관들이 연말을 맞아 공연과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풍성하게 선보인다.

울주옹기종기도서관은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연말문화행사 참여 신청을 접수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하며, 전래동화를 통해 환경을 지키는 분리배출을 배우는 ‘콩쥐 이야기’ 아동극 공연과 눈사람 오레오팝 만들기, 산타도시락케이크 만들기, 루돌프 도어벨 만들기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울주천상도서관도 오는 31일까지 연말문화행사를 진행하며, 8일부터 15일까지 참여 신청을 접수한다.

먼저 공연프로그램으로는 어린이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일깨워주는 인형극 ‘뚜비 메가파워’를 준비했다. 또 크리스트리 볼펜 만들기, 아이스 꽃 월병 만들기 등 체험프로그램이 구성된다.

아울러 각 도서관에서는 ‘소원트리 꾸미기’, ‘두배로 대출’, ‘연체 해방’ 등 특별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울주통합도서관 홈페이지(uljulib.ulju.ulsan.kr)에서 가능하며, 도서관별 접수 기간 내 선착순 모집한다.

행사 일정과 비용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울주옹기종기도서관(052-239-7413), 울주천상도서관(052-204-12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울주군 관계자는 “이번 연말문화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따뜻하고 풍요롭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