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여성단체지도자 ‘리더십 스피치 교육 수료식 및 발표회’ 성황리에 마쳐 | 뉴스로
경북울진군

울진여성단체지도자 ‘리더십 스피치 교육 수료식 및 발표회’ 성황리에 마쳐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26일 울진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의 스피치 및 소통 능력 향상을 위해 개설한, 리더십 스피치 역량강화교육 수료식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전찬걸 군수, 장선용 군의장, 장시원 군의원, 황재길 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경열 농협중앙회울진군지부장, 김희자 전직 여성단체협의장 등 내빈과 여성단체 회원가족 등 70명이 참석하여 교육을 이수한 여성단체 회원 24명에게 축하와 함께 격려를 해 주었다.

올해 처음 개설한 스피치 역랑강화교육은 울진여성단체협의회 회원을 대상으로 ㈜지홍선커뮤니케이션이 위탁 운영하여 지난 7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 9시 30분까지 10회의 과정으로 진행됐다.

교육은 자신감 넘치고 존경받는 여성리더가 되기 위한 매너, 경청, 협상관리, 이미지메이킹, 스피치화법 등의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전찬걸 울진군수는“수료생의 소감문 발표를 통해 변화 하고자는 열정과 지역의 여성리더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더 많은 울진군 여성지도자를 양성할 수 있도록 2022년에는 일반여성대상으로 리더십 스피치 교육 개설과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발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