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호연 무주부군수, ‘무주 주요 사업 완성도 높이겠다’ | 뉴스로
전북무주군

유호연 무주부군수, ‘무주 주요 사업 완성도 높이겠다’

유호연 무주부군수는 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 무주군(군수 황인홍) 주요 현안사업장과 운영시설 등 16개 현장을 방문해 군정추진 상황을 살폈다. 2022년도 주요 추진사업에 대한 현장 확인과 운영중인 주요 시설에 대한 점검을 통해 사업추진과 시설운영의 효율적인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서다.

2일에는 목재문화체험 조성(향로산 자연휴양림 내), 동부권 임산물 물류터미널 조성, 머루와인동굴, 무주군립요양 건립, 복합문화도서관 건립 현장을 차례로 들러 해당 부서 추진사업 현황에 대해 보고받았다.

이 자리에서 유호연 부군수는 “사업시기별 절차와 문제점을 꼼꼼히 살피고 챙겨 계획된 일정에 맞게 사업이 원만히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소관 부서별 업무역량을 발휘해 줄 것”을 주문했다.

3일에는 삼유천 재해복구, 친환경에너지타운 조성 등에 대한 점검을 통해 효율적인 사업추진 방안과 철저한 안전관리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현장관계자를 격려하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간담회도 가졌다.

4일에는 태권마을, 태권어드벤처 운영 시설, 남대천 주변 경관조성, 태권브이랜드, 생태모험공원, 안성칠연지구 관광자원화 사업, 부남 금강변 관광자원 활성화 사업 등을 살펴 볼 예정이다.

특히 태권마을 조성사업은 무주군이 태권시티라는 명성에 걸맞는 인프라 구축의 핵심축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현장을 살펴 볼 계획이다.

유호연 부군수는 “무주군의 부서별 주요 현안사업장과 운영시설 점검을 통해 주요 추진 현안사업 등을 정확히 살펴 ‘무주를 무주답게 군민을 행복하게’라는 군정비전이 효과적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라고 강조했다.

이어 “‘풍요로운 문화관광, 활력있는 지역경제, 함께하는 주민복지, 지역맞춤 특색개발, 신뢰받는 섬김행정’의 군정지표와 부합하는 사업추진으로 무주군 주요사업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발로뛰는 현장행정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