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취업박람회, 참여기업 모집 | 뉴스로
충북음성군

음성군 취업박람회, 참여기업 모집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오는 10월 13일 음성실내체육관(음성읍 소재) 에서 ‘일이 있는 음성, 일리 있는 취업성공’이란 주제로 열리는 취업박람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취업박람회는 지난 2020년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개최되지 못하다가 2021년 온라인취업박람회 개최 이후 1년 만에 개최됐다.

음성군은 관내 기업의 구인인원에 비해 구직자 수가 적어 구인배율이 높은 만큼 이번 행사로 일자리 정보제공이 취약한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인근 지자체의 구직자들을 연계해 관내 입주 기업체의 구인난을 해소할 방침이다.

또한, 이번 취업박람회에 직접 참여하는 30개 기업체에 부스를 제공하고, 많은 구직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음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여성새일센터, 충북고용안정선제대응패키지사업추진단과 협업해 구직자 모집에 준비를 철저히 할 계획이다.

취업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관내 기업은 다음 달 15일까지 음성군 홈페이지의 모집공고를 참고해 이메일 또는 팩스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청 경제과 일자리센터(043-871-3635~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음성군은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일자리 질 개선, 정주 여건 인프라 조성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