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일반단원 모집 | 뉴스로
경기의왕시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일반단원 모집

의왕시는 시민의 정서 함양과 지역문화 창달을 위해 참신하고 재능 있는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일반단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의왕시에 거주하는 만9세부터 13세까지의 청소년 또는 의왕시 소재 초등학교 3학년 이상 중학교 1학년 이하의 재학생으로, 5월 20일(금)부터 23일(월)까지 이메일(lloyd0623@korea.kr)로 접수받는다.

선발전형은 5월 26일(목) 18시에 왕림이팝아트홀에서 실시하며, 실기 심사는 지정곡(하늘나라 동화) 가창과 지원자의 특기를 보여주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이후 보호자 동반 하에 면접을 실시한다.

공고문과 제출서류 양식은 의왕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내려 받을 수 있고, 지원자는 응모원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합창단은 주2회 정기연습, 연1회 정기연주회, 시 행사 참여, 합창경연대회 참가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단원에게는 연주복 및 급식 제공, 연주활동에 따른 봉사확인서 인정, 동(하)계 캠프 참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최종합격자는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친 후, 9월부터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일반단원(비상임)으로 위촉되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일반단원 모집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의왕시청 문화체육과(031-345-2538)로 연락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