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꿈누리카페 2·3호점, 청소년과 연말파티! | 뉴스로
경기의왕시

의왕시 꿈누리카페 2·3호점, 청소년과 연말파티!

의왕시 꿈누리카페 2호점과 3호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청소년 크리스마스 파티 ‘메리 꿈누리마스’를 진행했다.

지난 20일에는 내손동 꿈누리카페 2호점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1부 행사에서는 꿈누리카페 내부에 숨겨진 쪽지를 찾는‘선물을 찾아라(보물찾기)’이벤트가 열려 청소년들에게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해 큰 호응을 얻었다.

2부에서는 ‘명예의전당 시상식’이 열려 올해 꿈누리카페 우수 이용 청소년 7명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내부 장식과 더불어 한해 동안 꿈누리카페에서 이루어진 행사 및 D.I.Y. 동아리 등에서 활동사진들을 함께 전시해 청소년들이 추억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코인노래방을 이용한 ‘도전 100점왕’ 이벤트와 ‘참참참’ 게임을 진행해 많은 청소년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지난 21일에는 오전동 꿈누리카페 3호점에서 청소년 연말파티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재미있는 보물찾기와 프리 코인노래방 이벤트, 크리스마스 장식이 된 포토존, 최애선생님을 뽑는 인기투표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또한, 꿈누리카페 시상식과 함께 꿈누리가왕대전 1대·2대가왕의 축하무대가 펼쳐져 연말파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정부순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청소년들이 꿈누리카페 연말파티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한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청소년들과 교감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