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시티투어 성황리 상반기 운영 종료 | 뉴스로
경기의정부

의정부시, 시티투어 성황리 상반기 운영 종료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올해 20회 운영을 목표로 4월부터 운영한 ‘의정부 시티투어’를 1회차를 남기고 상반기 운영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의정부 시티투어는 자연·도시·문화가 어우러진 의정부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프로그램으로 4월 28일부터 7월 30일까지 총 19회차에 걸쳐 운영했다.

의정부 시티투어를 통해 360여 명의 관광객이 직동공원, 퓨전문화관광홍보관, 부대찌개골목, 컬링경기장, 미술도서관 등을 방문했으며, 각 시설과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숲해설, 컬링 강습 및 미니게임, 미술도서관 전시해설 등으로 알차게 구성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각 체험의 참여도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회차 참여 인원을 20명으로 제한하고 전 코스에 문화관광해설사의 의정부 역사·문화해설을 병행해 의정부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회차가 거듭될수록 매진사례가 속출해 타 시군에서 벤치마킹을 위한 참여 및 문의가 잇달았다.

의정부시는 10월 22일 블랙뮤직페스티벌과 연계해 의정부 시티투어의 남은 1회를 운영하기 위해 협의하고 있다. 일정 및 코스 등이 변동될 수 있으며, 해당 내용 확인 및 예약은 9월 중 의정부시 홈페이지와 여행사(로망스투어) 홈페이지(http://www.romancetour.co.kr)에서 가능하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