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록 홍성군수, 확 바뀐 읍면 순방 눈길 | 뉴스로
충남홍성군

이용록 홍성군수, 확 바뀐 읍면 순방 눈길

이용록 홍성군수가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실현을 위해 2023년 군정 운영 방향 등을 직접 군민에게 설명하며 군정 신뢰도와 추진력 확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부터 시작된 2023년 이동 군정 설명회(읍면 순방)는 이용록 홍성군수가 직접 민선 8기 첫 순방 결과 및 추진상황, 2022년 홍성군 주요 성과, 2023년 군정 운영 방향, 읍면별 현안 및 역점사업 등을 설명했다.

이번 순방에서는 지난해 7월 첫 순방 당시 민선 8기로 교체 시기에 협조해 주신 군민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함께 187건의 건의 사항에 대한 추진현황을 설명했으며, 2022년 홍성을 빛낸 10대 군정 성과를 군민과 공유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2023년에는 혁신과 변화를 기조로 모든 공직자와 함께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역동적으로 군정을 이끌 것을 피력했으며, 읍면별 추진되는 역점사업 설명을 통해 큰 호응을 얻었다.

군정 설명 후 군민과의 자유 대화를 통해 제안 및 건의 사항을 청취하였고, 부서별 검토를 거쳐 예산 편성, 타 기관 건의 및 협조 등 체계적으로 관리될 예정이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2023년은 홍성군만의 특색을 살리고 도시 경쟁력을 높일 우리 홍성군의 색깔을 입힐 중요한 시기로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홍성군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지혜와 힘을 모아달라.”라며 읍면 기관단체장, 이장, 군민에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