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인터넷 쇼핑몰 ‘인제몰’ 특별 할인판매 | 뉴스로
강원인제군

인제군, 인터넷 쇼핑몰 ‘인제몰’ 특별 할인판매

강원도 감자, 아스파라거스 판매에 이어, 인제군도 코로나19 사태로 지역농가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자 지역상품 팔아주기 운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인제군은 (재)강원도경제진흥원과 협업하여 인터넷 쇼핑몰 ‘인제몰’을 통해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인제에서 생산되는 황태채・국시, 시래기, 잡곡, 한방차, 곤드레밥 등 우수농·특산물을 최대 37%까지 할인하여 판매하는‘인제몰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인터넷 쇼핑몰인 인제몰(http://inje-mall.kr)을 통해서 상품재고 소진 시까지만 판매 될 예정이다.

특히, 인제몰은 입점기업에게 별도로 판매대행 수수료를 받지 않고, 택배비를 지원하여 운영하는 착한 쇼핑몰로 지역 농가와 기업들로부터 호응 속에 가입자가 지속으로 인제군 직원들도 지역 농·특산물 팔아주기에 적극 동참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코로나19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와 기업들을 돕고, 품질 좋은 인제군 우수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특판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판매촉진 지원책을 발굴하여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