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투코리아, ‘제2회 CEO를 위한 AI&Bigdata 네트워킹 데이’ 세미나 개최 | 뉴스로
산업일반

인프라투코리아, ‘제2회 CEO를 위한 AI&Bigdata 네트워킹 데이’ 세미나 개최

요즘 인공지능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사업의 차별화를 꾀하려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이에 ㈜인프라투코리아에서는 오는 1월 19일(목) 오후 2시 스페이스쉐어 선릉센터(선릉역 1번출구)에서 ‘제2회 CEO를 위한 AI&Bigdata 네트워킹 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대표들이 AI와 빅데이터 활용 및 사업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 및 네트워킹 모임이다.

세계 경제지표가 안 좋은 상황속에서도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고, 새로운 도약을 모색하며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전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거라 예상된다. 또 2023년 정부지원사업(특히 AI, 데이터바우처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정부지원 사업에 선정되기 위한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은 총 4부로 진행된다.

1부는 (사)한국인공지능협회 권영우 부회장이 ‘중소기업의 인공지능 활용전략’ 주제로 발표를 하고, 2부에서는 ㈜인프라투코리아 윤두희 대표가 ‘AI 비즈니스를 위한 빅데이터 기획 및 분석’ 주제로 발표를 한다.

3부에서는 대한민국산업현장 도사공 교수가 ‘2023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신청 및 최종 선정 전략” 주제로 발표를 한다. 마지막 4부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이 참여해서 네트워킹 시간을 갖고, ‘인공지능을 활용하면 우리회사의 매출향상에 도움이 될까?라는 주제로 포럼을 진행한다.

우리 회사가 어떻게 AI기업 또는 빅데이터 기업이 될 수 있을까? 하는 질문을 갖고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좋을 것 같다. ‘크게 생각하고 작게 시작하라’는 말처럼 변화를 위해서 우리는 작은 시작이 필요하다.

행사 참가비는 11만원(부가세 포함)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