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장수몰’ TV조선 경영대상 브랜드 경영부문 대상 수상 | 뉴스로
전북장수군

장수군‘장수몰’ TV조선 경영대상 브랜드 경영부문 대상 수상

장수군(군수 최훈식)은 25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된 ‘2022년 TV조선 경영대상’에서 ‘장수몰’(www.장수몰.com)로 브랜드 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9회째를 맞는 TV CHOSUN 경영대상은 4차 산업혁명, 포스트 코로나, ESG 등 변화와 책임이 요구되는 시대를 맞아 창조적인 ‘혁신’과 과감한 ‘도전’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성장 발판의 확보를 통해 세계 시장을 선도하며 대한민국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기업과 기관 그리고 경영인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장수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은 산·학·연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브랜드 비전, 브랜드 영향력, 브랜드 마케팅 효과 등 10개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높은 점수로 선정됐다.

장수몰은 장수군이 직접 운영하는 장수군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로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유튜브광고, V컬러링 홍보 서비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2021년 대비 50%이상의 매출 신장과 신규 회원 가입자 증가를 견인했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장수를 만들기 위해서 군민들이 마음 편하게 생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장수몰을 전국 최고의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로 성장시키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