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공무원노동조합 도봉구지부, 2022 노사협의회 성공 기원 ‘커피차’ 이벤트 성료 | 뉴스로
서울도봉구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도봉구지부, 2022 노사협의회 성공 기원 ‘커피차’ 이벤트 성료

서울특별시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도봉구지부(지부장 김태환)는 2022년 9월 15일 도봉구청 북문 앞에서 ‘2022년 노사협의회 성공 기원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도봉구지부는 노사협의회 주요 안건으로 각종 직원복지 예산 증액과 시설개선 그리고 휴게실 설치 등 20여 건의 요구안을 제시했다. ‘노사협의회 제4차 실무협의회는 9월 16일 실시될 예정이다.

커피차 행사에는 이벤트에 참여한 1,300여 도봉구청 조합원을 비롯하여 오언석 도봉구청장, 강신만 구의회 의장 등이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코로나19 방역과 대통령선거 및 지방선거 그리고 수해 예방과 복구에 힘써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구민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2022년 노사협의회에 임했다. 직원복지와 근로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봉구지부 김태환 지부장은 “도봉구지부 1,300여 조합원들의 의견을 모아 노사협의안을 제시했으며, 오언석 구청장님께서 적극적으로 조합원의 복지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신 데 조합원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조합원들의 권익신장과 후생복지 향상,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행정과 신뢰받는 공직 구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내부의 건강한 감시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