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복 광양시장, “각종 시책 적극 홍보 및 수확철 농가 지도 주문” | 뉴스로
전남광양시

정현복 광양시장, “각종 시책 적극 홍보 및 수확철 농가 지도 주문”

광양시(시장 정현복)는 지난 10일(목) 시청 상황실에서 정현복 광양시장의 주재로 국·단·소장과 읍·면·동장 연석회의를 갖고 시가 안고 있는 현안과 읍·면·동 일선행정의 우수 시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위기가구 긴급지원 사업 추진, 광양사랑상품권 10%할인 판매 안내, 문화예술행사 개최 안내, 태풍 피해에 따른 조사 및 응급복구 철저, 백운산 치유의 숲 운영 홍보,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쯔쯔가무시증 예방수칙 안내, 지방재정 마무리 집행 철저,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안내, 무료법률 상담실 운영 안내 등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읍·면·동에서는 기본시책 업무 추진과 주요 현안 업무 추진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책들을 보고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본격적인 가을 수확기에 잦은 태풍으로 농민들의 실망이 클 것이다”며, “판로개척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여 농민들의 근심을 덜어 주고, 영농철 농작물 수확에 최대한 결심을 맺을 수 있도록 영농지도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올해 초 계획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연말까지 완료하고, 민원인 입장에서 적극적인 친절행정을 펼쳐 시민만족도 제고에 힘써 줄 것을 강조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