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장락청소년문화의집 2022 하반기 청소년 문화교실 신청자 모집 | 뉴스로
충북제천시

제천시, 장락청소년문화의집 2022 하반기 청소년 문화교실 신청자 모집

제천시(시장 김창규) 장락청소년문화의집은 2022년 하반기 청소년 문화교실 운영을 위해 신청자를 모집한다.

오는 28일까지 방문접수하며 k-pop댄스 10명, 배우교실 10명, 제과교실 12명 등 총 32명 학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수업은 과목당 2만원의 자부담이 있으며, 11월 5일부터 11월 28일까지 주말 4회, 장락청소년문화의 집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K-Pop 기본기를 현직 아이돌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 댄스교실, 유명 연기자를 발굴한 캐스팅디렉터의 연기수업, 마들렌, 머핀 등 유행하는 베이커리를 실습할 수 있는 제과교실로 꾸며졌다.

김영수 명예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으로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이 아이돌부터 배우, 파티셰(patissier, 과자 등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사람)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꿈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추후 아이들의 호응도를 반영해 내년에는 더 수준 높은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천시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장락청소년문화의집은 양질의 청소년 프로그램을 발굴·제공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건전한 청소년 문화 정착을 위한 자치기구 및 동아리 운영, 국내외 교류활동 등 활발하게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