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 | 뉴스로
경남양산시

제34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

양산시(시장 나동연)에서 오는 10월 개최하는 경남도생활체육인들의 대축제인 ‘제34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내달 8일까지 대축전 상징물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상징물 공모대상은 대회마크를 비롯한 마스코트, 포스터, 구호, 표어 총 5개 부문으로 생활체육동호인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생활체육대축전의 뜻과 이상, 무한 잠재력 및 현대의 문화가 조화롭게 꽃피우는 동부 경남의 중심도시로서의 양산시의 이미지, 제34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 개최를 나타낼 수 있는 내용 등을 함축·표현하면 된다.

5개 부문 모두 응모 자격 제한은 없으나, 각 부문별로 1인당 1작품만 응모 가능하며, 이미 공개된 작품이나 모방된 작품은 제한된다.

출품된 작품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부문별 당선작과 가작을 선정하여 시상금(총 1,000만원)을 지급(‘소득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원천징수 후 지급)하며, 심사 결과는 3월 중 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작품 접수 방법은 포스터, 대회마크, 마스코트는 방문 또는 우편(등기)으로만 접수 가능하며, 구호와 표어는 e-mail(전자메일) 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양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선정된 상징물은 대회와 관련해 각종 홍보 자료 등으로 활용될 예정으로, 우수한 작품이 선정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350만 경남도민과 도내 생활체육인들의 대화합의 장 조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34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은 양산시에서 2017년 개최 후 6년 만에 열리는 대회로 오는 10월 27일(금)부터 10월 29일(일)까지 3일간 양산종합운동장 및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