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가격도 서비스도 착한 업소를 찾습니다 ! | 뉴스로
서울중랑구

중랑구, 가격도 서비스도 착한 업소를 찾습니다 !

서울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오는 7월 2020년 ‘착한가격업소’를 선정한다고 밝혔다.

구는 오는 26일까지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식업, 이‧미용업 등 개인서비스업종에 대하여 2020년 ‘착한가격업소’ 신청 접수를 받는다. 영업자 본인 또는 추천하고 싶은 업소가 있는 구민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구는 신청된 업소를 대상으로 청결도, 원산지 표시제 이행 여부 등 현지평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착한가격업소’로 지정되면 업소 내·외부에 착한가격업소 표찰 부착, 구청 홈페이지 게재 등 인센티브를 제공받는다.

아울러 구는 오는 7월 3일까지 기존 착한가격업소 29개소를 재심사하는 등 일제 정비에 나선다. 재심사 결과 부적격 대상은 지정 취소된다. 부적격 대상 업소는 착한가격업소 점검표 평점 합이 70점 미만인 업소, 타 지역으로 영업장 소재지가 변경된 업소, 폐업·자진취소 희망업소 등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지역 내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저렴하고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가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오는 7월 13일 착한가격업소 신규 선정 및 재선정 결과를 중랑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