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진안고원몰 10일간 최대 40% 추석맞이 할인행사 진행 | 뉴스로
전북진안군

진안군, 진안고원몰 10일간 최대 40% 추석맞이 할인행사 진행

진안군(군수 전춘성)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8월 24일부터 9월 2일까지 열흘간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진안군에서 생산한 우수한 농산물과 명품 가공식품 등 28개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건고사리, 새싹인삼, 쌀, 약도라지, 홍로사과, 젓갈류, 생강청, 과채주스, 아카시아 벌꿀 등 다양한 상품과 함께 새싹보리, 삼계탕, 장류 등 패키지 상품을 선물세트로 포장 판매한다.

특히, 진안군수 품질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진세노이드 성분 등 함량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홍삼액 제품은 물론 홍삼정과 및 절편 등 다양하고 우수한 홍삼 가공식품을 명절 선물용으로 준비했다.

추석 명절 특별할인 28개 판매품목은 진안고원몰 스마트스토어 내 추석할인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찜하기, 소식받기 쿠폰을 다운받아 구매하는 경우 추가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직접 만나기 어려운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안고원몰에서 선물세트와 제철농산물 등으로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며 “특히, 홍삼제품 등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고가의 건강보조식품을 파격적인 4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이 특별한 기회를 꼭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진안군은 지역 농특산물의 비대면 유통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10월 쇼핑포털 내 진안고원몰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고, 현재 76개 농가(업체), 206개의 제품을 입점시켜 운영 중이다. 오는 10월 중에는 자체 사이트를 통한 독립형 자사몰을 오픈해 정식으로 회원제 쇼핑몰을 운영할 계획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