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2021년 농촌진흥시범사업 신청·접수 | 뉴스로
충북진천군

진천군, 2021년 농촌진흥시범사업 신청·접수

진천군(군수 송기섭)이 2021년 농촌진흥시범사업 추진을 위한 대상자를 선발한다.

6일 군 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총 16억 8천여만 원의 예산이 투입되는 이번 사업 신청자 접수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농촌진흥시범사업은 기후변화, 농작업 재해 등에 대응한 농·축산물 안정생산 기술보급, IOT·ICT 스마트 농업기술 실용화, 농업·농촌의 다원적 가치 활용, 농촌 융복합 산업화를 기본방향으로 5개 분야 35개 사업으로 나눠 추진된다.

신청자격은 최근 3년간 농촌진흥시범사업의 보조금 지원액이 3천만원 미만이며 진천군에 주소와 사업장을 둔 농업인이다. 또한 사업 참여의지가 강하고 시범요인의 파급효과가 큰 농업인이나 농업인 단체이어야 한다.

신청 희망자는 홈페이지의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방문, 이메일, 등기우편접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할 수 있다.

사업 신청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www.jincheon.go.kr)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www.jincheon.go.kr/jcac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군 농촌지원과(☏043-539-7511), 기술보급과(☏043-539-7541)로 문의도 가능하다.

사업 대상자는 서류심사, 현지조사 후 농업산학협동심의회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