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 여름방학 교육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뉴스로
창원특례시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 여름방학 교육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은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24일까지 여름방학 교육프로그램인 ‘Ctrl+Create : 나만의 석고원형 만들기’를 운영하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Ctrl+Create : 나만의 석고원형 만들기’는 세계적인 조각 거장인 문신의 ‘석고 원형’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작품과 연계한 창의적인 만들기 활동으로 미술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문화예술교육사와의 체험활동을 통해 석고 원형이 만들어지는 과정, 석고 원형 작품을 감상하고 이해 할 수 있도록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교육 대상은 미술에 관심 있는 7세 ~ 16세 어린이와 중학생이다.

수강 신청은 7월 4일부터 창원시청 홈페이지 일상플러스 통합예약시스템에서 가능하며, 각 회차별 선착순 15명을 모집한다. 일자별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참가자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중복 신청이 불가하다.

교육내용, 일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문신미술관(055-225-7187)으로 하면 된다.

이유정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문신미술관 여름방학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예술적 감수성을 기르고 창작활동을 경험하는 시간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문신의 작품을 재미있게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