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통합미디어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풍성’ | 뉴스로
창원특례시

창원시 통합미디어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풍성’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통합미디어 홈페이지 ‘미디어 창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미디어 창원’은 그동안 시에서 생산‧운영하던 모든 홍보콘텐츠를 총망라한 사이트로, 시민들이 창원시정을 보다 재미있고 손쉽게 접하도록 하기 위해 구축됐다.

사이트 주소는 www.changwon.go.kr/news 이며 시정뉴스, 카드뉴스, 웹툰, 팟캐스트,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존 시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었던 창원시보와 창원타임즈(영자신문)도 앞으로는 ‘미디어 창원’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5월 창간된 매거진 ‘창원사람’도 게시돼 있다.

시는 시민들에게 통합미디어 홈페이지 오픈을 알리기 위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추진한다. 홈페이지 오픈일인 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봤던 콘텐츠 중 인상 깊었던 내용과 그 이유를 시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댓글로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어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는 유튜브 채널인 #창원TV 구독이벤트를 진행한다. #창원TV 유튜브 홈페이지 구독 중 화면을 캡처해 시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댓글(사진 첨부)을 달면 역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시는 한 달 동안 이어지는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통합미디어 홈페이지 ‘미디어 창원’과 #창원TV 구독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시민에게 먼저 다가가는 수요자 중심의 홍보를 위해 통합미디어 홈페이지를 구축했다”며 “시정의 완성은 홍보라는 생각으로 시정을 재미있고 색다르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