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 제33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 | 뉴스로
창원특례시

창원특례시, 제33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

창원특례시(시장 허성무)는 오는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창원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33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의 대회 분위기 조성과 홍보를 위해 상징물을 공모한다고 9일 밝혔다.

공모내용은 10일부터 창원시청 홈페이지(www.changwon.go.kr) 고시·공고란의 ‘제33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에서 확인 가능하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25일부터 6월 8일까지 15일간이며, 창원시 체육진흥과 생활체육담당 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 이메일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대상은 포스터, 대회마크, 마스코트, 구호, 표어 5개 부문이며, 개최지인 창원시의 특색과 330만 경남도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생활체육대축전의 취지를 잘 드러낼 수 있는 내용을 상징적으로 담아내면 된다. 공모된 작품은 상징물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5개 부문별 당선작 및 가작을 선정해 시상금(총 1000만 원)을 지급하며, 심사 결과는 6월중 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화영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은 많은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공모로 추진하며, 입상한 작품들은 향후 대회 홍보자료로 널리 활용할 예정으로 우수하고 참신한 작품들이 많이 공모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